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18 서울국제음악제

이전상품 다음 제품 보기 확대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상품조르기 대량구매문의

러시아. 일리야 그린골츠 & 피터 라울 "스트라빈스키" (해외배송 가능상품)

기본 정보
공연명 : 러시아. 일리야 그린골츠 & 피터 라울 "스트라빈스키"
시리즈명 : 2018 서울국제음악제
일시 : 11.9 (금) 오후 8시
장소 :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연주자 : 일리야 그린골츠, 피터 라울
편성 : Violin, Piano
금액 : 30,000원
수량 :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좌석등급
층과 블럭
지정번호

(최소주문수량 1개 이상 / 최대주문수량 4개 이하)

수량을 선택해주세요.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러시아. 일리야 그린골츠 & 피터 라울 "스트라빈스키" 수량증가 수량감소 30000 (  )
= 0 (0개)
예술의전당 IBK챔버홀 좌석배치도


 





서울국제음악제

러시아. 일리야 그린골츠 & 피터 라울

Russia. Ilya Gringolts & Peter Laul Duo Concert


11월 9일 (금) 8PM 예술의전당IBK챔버홀


바이올린 일리야 그린골츠
피아노 피터 라울


PROGRAM
스트라빈스키
'불새 모음곡' 중
- Prélude et Ronde des princesses
- Berceuse
- Scherzo
독주 바이올린을 위한 엘레지
페르골레시 테마에 의한 이탈리아 모음곡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위한 듀오 협주곡
꾀꼬리 가운데 '꾀꼬리의 노래와 중국인의 행진'
페트르슈카 가운데 '러시아 무곡'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디베르티멘도





서울국제음악제, 러시안 클래식의 꽃 

강렬한 색채감과 이국적인 정취, 스트라빈스키

‘일리야 그린골츠보다 풍부하게 표현하며
타협하지 않는 태도로 연주하는 바이올리니스트는 보기 드물다’
                                           - 쥐트도이체 차이퉁

러시아 문화부 선정 예술공헌 명예훈장 수상, 피아니스트 피터 라울


그린골츠의 “스트라빈스키 스페셜”을 통해 관객들은 깊고 묵직하면서도 남다른 향을 자랑하는 싱글몰트 위스키의 매력을 클래식 선율을 통해 느껴 볼 수 있다. 이고르 스트라빈스키는 강렬한 색채감과 이국적인 정취를 자랑하는 20세기의 가장 유명한 음악가 가운데 한 명으로, 러시아에서 태어나 파리에서 명성을 얻었고 미국에서 삶을 마무리했다. 이번에 연주하게 되는 세 개의 작품은 그의 초기 러시아 발레 음악 시기와 이어진 신고전주의 시기를 대표하는 작품들로써, 작곡가의 신선한 극적 감수성과 무곡양식에 대한 개성적인 변용의 묘를 감상할 수 있다.
“스트라빈스키 스폐셜”을 이끄는 두 연주자는 러시아의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일리야 그린골츠와 선 굵은 연주를 보여주는 피아니스트 피터 라울이다. 그린골츠는 줄리어드 음대에서 이작 펄만을 사사한 뒤 1998년 프리미오 파가니니 국제 바이올린 콩쿨에서 역대 최연소 1위를 수상하고, 영국 BBC에서 선발한 세계 12인의 아티스트에 선정되었으며 그라모폰 상을 거머쥔 천재 바이올리니스트이다. 그는 기존의 레퍼토리뿐만 아니라 드러나지 않은 작품 연주에도 몰두하는데, 그동안 주목받지 못했던 스트라빈스키의 솔로 악기를 위한 작품들이 재조명받게 된 데에는 일리야 그린골츠의 역할이 상당했다. 피아니스트 피터 라울은 러시아 문화부가 선정한 예술공헌 명예훈장을 수상하였으며 브레멘 국제 콩쿠르, 스크리아빈 국제 콩쿠르에서 Top Prize를 수상한 바 있다.
오늘의 두 주인공, 일리야 그린골츠와 피터 라울은 이미 20년이 넘는 호흡을 자랑하는 파트너로서 러시아를 대표하는 두 아티스트가 보여줄 러시안 작곡가 스트라빈스키가 더욱 기대된다.




VIOLINIST
일리야 그린골츠 
Ilya Gringolts


“일리야 그린골츠, 세기의 연주”
- 데어 쉬탄다트


러시아 바이올리니스트 일리야 그린골츠는 세밀한 해석과 달인적인 연주로 관객들을 놀라게 하며, 언제나 새로운 음악적 도전을 찾는 음악가이다.
일리야 그린골츠는 로얄 리버풀 필하모닉, BBC 심포니, 베를린 도이치 교향악단,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닉, 로스 엔젤레스 필하모닉, 시카고 심포니, NHK 심포니, 말러 교향악단, 그리고 남서독일 라디오의 두 오케스트라 등 세계적인 오케스트라들과 함께 연주하였다. 최근 대표 공연으로는 바바리안 필하모닉, 버밍엄 시 교향악단과 싱가포르 심포니와 함께한 프로젝트들이 있다.
열정적인 실내악 연주가인 일리야 그린골츠는 유리 바슈메트, 데이비드 카두쉬, 이타마르 골란, 피터 라울, 알렉산더 마드자, 니콜라스 알트슈태트, 안드레아스 오텐세이머, 앙투안느 타메스티트, 외르크 바트만과  함께 협연하였으며 루체른, 쿠모, 베르비에, 콜머와 부쿠레슈티 (에네스쿠 페스티벌), 밀라노의 Serate Musicali와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니아와 같은 음악 축제에 정기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그는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타티아나 리베로바와 지에나 메탈리디 밑에서 바이올린과 작곡을 배웠고, 줄리어드 음대에서 이작 펄만을 사사하였다. 1998년에 프리미오 파가니니 국제 바이올린 콩쿨에서 1위를 수상하며, 그 대회에서 수상한 최연소 수상자가 되었다.



PIANIST
피터 라울
Peter Laul


피터 라울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음악 가족으로 태어났다. 상트페테르부르크 콘서바토리에서 알렉산더 샌들러를 사사하였고 1995년 브레멘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3위, 최고 바흐 연주상 수상과 1997년 1위 및 최고 슈베르트 연주자상을 수상한 후 동콘서바토리의 교수진이 되었다. 2000년에는 모스크바의 스크리아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1위, 2003년 러시아 연방 문화부로부터 명예 훈장을 받았다.
피터 라울은 완벽한 실내악 음악가이다. 그의 실내악 파트너로 함께한 연주자들로 보르돈 콰르텟, Dmitry Kouzov, 마크 코페이, 막심 벤게로프, 빅토르 트레차코프, 일리야 그린골츠, Graf Mourja, Sergey Levitin, 알레나 바에바, 발레리 소콜로프, 알렉산더 긴딘, Diemut Poppen, Francoise Groben, Maja Bogdanovic, 게리 호프만 등이 있다.
피터 라울은 Harmonia Mundi, Aeon, Audite, BIS, Onyx, Naxos, Marquis Classics, Querstand, Integral Classics, King Records, Northern Flowers와 음반작업을 하였으며 러시아와 해외의 수많은 TV와 라디오에서 녹음 및 녹화되었다.

Review / 공연후기를 적어주세요.

게시물이 없습니다

후기 쓰기 모두 보기

Q&A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