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IMF 2021

  1. Archive 2021
  2. 서울국제음악제

서울국제음악제 '놀이동산'

Welcome to SIMF 2021

2021년 13회를 맞이하는 서울국제음악제에서는 '놀이동산(Amusement Park)'을 주제로 환상적인 음악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이번 음악제는 어둡고 칙칙했던 현실에서 잠시 나와 공연장에서 즐길 수 있는 신비하고 즐거운 음악을 목표로 합니다.
다양한 테마와 그에 맞는 음악으로 채워진 각각의 공연을 통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시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코로나 시대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는 마법 같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다양하고 흥미로운 여러 놀이기구를 즐기듯이, 페스티벌 속 각각의 다채로운 테마 안에서 즐거움과 행복을 느껴보세요.
2021년 10월, 꿈과 희망이 가득한 페스티벌이 시작됩니다.

2021 SIMF Presents

2021 서울국제음악제에서는 10월 23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놀이동산(Amusement Park)을 주제로 환상적인 음악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전 세계가 코로나로 이전의 삶과 유리된 일상을 보내고 당연히 누려왔던 것들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모두가 깨닫고 있습니다.
서울국제음악제는 당연하게 즐겁게 지내던 추억을 상기하고 그 순간을 다시 공유하고자 합니다.
예술감독이자 작곡가 류재준은 '교향곡 2번'을 통해 “팬데믹으로 고통받고 있는 우리 시대가 지난날에 누렸던 소중한 일상에 대한 열망”을 전하려고 합니다.
소프라노 임선혜, 이명주, 메조 소프라노 김정미, 테너 국윤종, 베이스 사무엘 윤으로 구성된 독창자들은 최정상의 솔리스트들로 구성되어 이 거대한 삶의 목소리에 힘을 실을 것입니다.
또한, 그동안 관객들의 기대를 모았던 SIMF 오케스트라가 이번 2021년 백주영을 악장으로 더 화려하고, 더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세계 최정상의 연주자들이 만들어낼 완벽한 하모니를 기대해주세요.

The Organization

조직위원장 임성준
Bio

예술감독 류재준
B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