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음악제에서는 능력과 자질을 갖춘 직원을 아래와 같이 공개 채용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서울국제음악제 (www.simf.kr )
서울국제음악제는 2009년 클래식음악을 통한 국제교류를 목표로 첫 발을 내디딘 이래, 매년 축제가 진행되었습니다.
2017년부터 서울시대표예술축제 / 대한민국공연예술제에 선정되었습니다.
1. 모집내용
○ 채용인원 : 총 2명 (공연기획 1명 / 홍보 1명)
○ 수행업무
가. 공연기획 : 서울국제음악제 추진 사업의 기획, 진행 / 1명
- 아티스트 관리
- 공연/축제/ 행사 운영
- 행정업무 전반 보조
나. 홍보 : 축제기획 및 홍보마케팅 업무 / 1명
-공연/축제/홍보마케팅 및 현장운영
- 사무국 사업 및 행사 운영
- 업무 수행 중 발생되는 행정업무
2. 근무조건
○ 근무기간 : 채용시 ~ 2023년 12월 31일
○ 근무시간 :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1일 8시간 주 40시간 근무, 출퇴근시간 09:30~18:30
(공연일 및 공연준비기간 유연근무)
○ 급 여 : 협의 후 진행
3. 응시자격
○ 기본사항
- 기본 OA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활용 가능자
- 공연 관련 업무 경력 6개월 이상인 자
○ 우대사항
- 기획서ㆍ보고서 작성 능력 우수자(글쓰기 능숙자, 정부,지자체 관련 지원사업 경험자 우대)
- 영어가능자
- 운전가능자
- 공연기획사 3년 이상 근무자
- 연수단원 경력자
○ 채용제한
- 타 기관에서 고용 중인 경우 이중취업 불가
4. 응시접수방법
○ 접수기한 : 2023년 3월 16일(목) 오전10시까지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자유양식)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apply@opuscorp.org
- 메일 제목에 [서울국제음악제 공연기획 지원신청-성명-생년월일]으로 접수
- 메일 제목에 [서울국제음악제 홍보 지원신청-성명-생년월일]으로 접수
○ 문 의 처 : 이메일 문의 (apply@opuscorp.org)
5. 전형일정
가. 1차전형 합격자 발표 : ‘23.3.17(금) 예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홈페이지 공고 또는 개별통보
나. 2차전형 (면접) : ‘23.3.18(토) 오전 10시부터 예정
※ 면접 시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1부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 경력증명서(기관 발행) 각 1부씩(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 사본 각 1부씩(해당자에 한함)
다. 근무시작일
공연기획 : ’23.3.20(월)
홍보 : ’23.4.1(토)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기타사항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지원서에 기재한 내용 중 증명할 수 없거나 허위가 있을 경우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음악제 http://www.simf.kr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